본문 바로가기

리뷰

[리뷰] 문경새재 임꺽정가든(손두부)

문경새재 임꺽정 가든

 

문경새재 임꺽정 가든은 전에 가봤던 문경새재의 또 하나의 맛집 백두산 가든 맞은편에 있다.

 

 

문경새재 임꺽정가든 내부
문경새재 임꺽정가든 내부

 

 

임꺽정 가든 내부는 일반 식당과 다를 바 없다.

반찬을 추가로 받고 싶을때에는 직접 가서 받아와야 한다.

 

 

문경새재 임꺽정 가든 메뉴

 

 

능이버섯 두부전골이 가장 주력 메뉴인 듯했지만, 우리는 약돌한우 두부전골 2인분, 더덕정식 2인분을 시켰다.

 

 

문경새재 임꺽정 가든의 다양한 밑반찬들

 

12가지 반찬이 가지런히 놓여진 쟁반채로 테이블에 놓인다. 하나하나 맛보는 재미가 있다.

개인적으로 으깬 두부로 만든 두부샐러드가 맛있었다.

 

문경새재 임꺽정가든 약돌한우 두부전골 2인분

 

 

다양한 야채와 두부, 소고기가 들어간 두부전골은 강하지 않은 건강한 맛이었다.

 

 

문경새재 임꺽정가든 약돌한우 두부전골 

 

 

다양한 반찬들과 같이 먹으니 그야말로 건강밥상이었다.

 

문경새재 임꺽정가든 더덕구이 2인분

 

더덕구이는 개인적으로 그냥 그랬다.

임꺽정 가든에 다시 간다면 모두 두부전골류로만 시킬 것 같다.

 

 

문경새재 임꺽정가든 된장국

 

된장국은 지난번에 가본 백두산 가든 된장국이 월등히 맛있다.

임꺽정 가든 된장국은 정식 메뉴 구색 맞추기 위해 나온 느낌이었다.

 

임꺽정 가든과 백두산 가든은 길하나를 두고 같은 위치에 있어서 그런지 이래저래 비교하게 된다.

두부를 좋아하고 다양한 밑반찬을 먹는것을 좋아한다면 임꺽정 가든을 추천하고, 쌈을 좋아하고, 최고 맛있는 된장국을 먹고 싶다면 백두산 가든을 추천한다.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다.

 

 

 

 

 

문경새재 백두산가든 후기 링크

 

[리뷰] 문경 백두산가든

내가 묵었던 라마다 문경새재 호텔 근처에는 식당이 정말 많이 있는데, 메뉴가 다 비슷비슷해서 어느 곳을 갈지 고르기가 애매했다. 그런데 백두산 가든이란 식당에서 쌈밥정식을 판다고 해서

whateveriwanttod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