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리뷰] 죠스 떡볶이 패밀리세트와 칼로리

국민간식 떡볶이.

죠스 떡볶이 패밀리 세트를 시켜먹어 보았다.

가격 20,000원.

 

 

죠스떡볶이 패밀리 세트

 

죠스떡볶이 패밀리 세트는 4인 기준으로 나왔다.

구성은 '죠스떡볶이 2인 + 찰순대 + 수제 튀김(대) +부산어묵 +  쿨피스 500ml'으로 되어있다.

 

 

죠스떡볶이

 

 

적당히 매콤하고 달콤한 소스다. 크기도 입안에 쏙 들어가기 부담없다. 맛있다.

 

죠스떡볶이 칼로리는 100g당 217.9칼로리라고 한다. 즉, 죠스떡볶이 1인분(273g)은 약 575칼로리..

뭐,, 떡볶이 칼로리 높은 거, 진한 국물도 다이어트에 안 좋은 거.. 우리 다 알지만 눈 딱 감고 먹는 거 아닌가 싶다.

 

 

죠스떡볶이 어묵

 

개인적으로 어묵을 좋아하진 않는데, 이렇게 세트로 먹으니 한 번씩 입가심하게 돼서 좋았다.

이것도 짭짜름 하니, 맛있다.

 

어묵탕은 자세한 칼로리가 나와있지 않았지만 이 정도 양이면, 국물까지 대략 500칼로리는 가뿐히 넘지 싶다.

 

 

죠스 떡볶이

 

 

탱글탱글한 순대와 고소한 간.

순대는 소금 간에 찍어먹어도 맛있지만, 떡볶이 소스에 살짝 담갔다가 먹어도 정말 맛있는 거 다들 알고 있을 거다.

 

찹쌀순대 100g 당 181칼로리.

 

 

죠스떡볶이 튀김

 

바삭바삭 튀김.

이것도 떡볶이 소스에 담갔다가 먹으면 진짜 맛있는 거 다들 알 거다. 이 튀김 중에서도 나는 특히 오징어와 고추튀김이 맛있었다. 나중에 날 잡아서 고추튀김만 대량 먹고 싶었다.

 

튀김 대략 1개당 37칼로리.

나 10개쯤은 앉은자리에서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은데, 그럼 400칼로리 잡아야겠다.

 

 

 

죠스떡볶이

 

말해 뭐해~ 쫠깃쫠깃 입안의 행복 떡볶이.

누구나 아는 맛이니, 누구나에게도 추천할 수 있다.

 

떡볶이 먹을 때에는 다이어트는 생각 말고, 입안의 즐거움에만 집중하는 것이 답인 것 같다.

이런들 어떠랴, 저런들 어떠랴, 다 먹고살자고 하는 짓인데..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