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리뷰] 속초 카페 보드니아

속초여행 중 방문했던 영랑호 근처 카페 이용 후기를 남겨본다.

 

카페 보드니아 전경

 

 

연락처] 0507-1429-2046
주소] 도로명: 강원 속초시 영랑호반길 569 보드니아
       지번: 강원 속초시 장사동 455-7 보드니아
운영시간] 9:30-19:00

특징]
-. 커피맛이 좋다.
-. 영랑호 산책 후 들르기 좋다.
-. 주차가 편하다.
-. 방역지침과 관계없이 1팀당 4인까지만 입장 가능하다.
-. 조용하다.

 

 

 

영랑호 둘레를 드라이브하다가 불현듯 만나게 된 카페이다.

영랑호의 예쁜 석양을 즐기다 추위도 피할 겸 카페로 향했다.

 

보드니아 카페 입구 안내문

 

아침 7시30분 부터 저녁 7시까지만 운영한다.

방역과 상관없이 1팀당 4인까지만 받는다고 한다. 조용한 카페의 분위기를 유지하기 위함인 것 같다.

조용한 카페를 선호하는 1인으로써 이곳에 살았다면 자주 이용했을 법 한 카페이다.

 

 

보드니아 카페 내부

 

 

내부 분위기도 차분하다.

인상적인 것은 규모에 비해 커피제조를 위한 주방의 크기가 크다는 생각이 들었다.

주인장님이 커피에 진심인 느낌이 들었다.

 

 

보드니아 카페 식수대와 책꽂이

 

따뜻한 물과 찬물이 모두 준비되어 있고, 카페 한쪽에 책들도 적지 않게 꽂혀있다.

책꽂이 밑에는 무릎담요도 있다.

여러모도 카페 주인장님의 배려들이 쏙쏙 보이는 곳이다.

 

 

보드니아 카페

 

보드니아 카페

 

보드니아 카페 메뉴

 

 

보드니아 카페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설악슈패너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설악슈패너.

기본적으로 커피맛이 맛있다. 설악슈패너에는 울산바위를 형상화했다는 각설탕(?) 같은 사각 토핑이 얹어져 있었다.

재미있는 발상이란 생각이 들었다.

 

조용한 곳에서 커피와 책을 즐기는 내가 좋아하는 조합들이 이곳에 다 있는 듯했다. 

 

이상 내 돈 내산 보드니아 카페 후기를 마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