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리뷰] 포아이니 풍무점

포아이니 풍무점 후기를 남긴다.

 

주소: 경기 김포시 양도로19번길 30 골드스타프라자 2층 201호

연락처: 031-981-9010

영업시간: 11:00 - 21: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특징
-. 깔끔한 매장
-. 반찬과 고수, 물은 원하는 만큼 직접 가져다 먹는 방식

 

 

 

 

주말 오후였는데, 코로나 때문인지 사람이 많지 않아서 쾌적하게 먹을 수 있었다. 내부는 깔끔했다.

메뉴를 정한 후 계산대에 가서 요리 주문 후 계산을 하면, 요리를 가져다주신다.

 

우리는 똠양꿍 쌀국수와 포아이니 팟타이를 시켰다.

 

포아이니 팟타이(좌) 와 똠양꿍 쌀국수(우)

 

 

포아이니 팟타이

 

소고기와 숙주, 쌀국수를 볶은 포아이니 팟타이는 아주 맛있었다.

적당히 짭조름하고 고소한 맛이었다. 

 

 

 

똠양꿍 쌀국수

똠양꿍 쌀국수는 100% 똠양꿍 국물맛은 아니었고, 쌀국수 육수와 똠양꿍 소스를 섞은 것 같은 맛이었다.

똠양꿍을 그리 선호하지 않는 나는 나쁘지 않았으나, 정통 똠양꿍 맛을 좋아하는 함께 먹은 사람은 좀 아쉬워했다.

그래도 맛있었다는 공통 의견이었다.

 

 

 

포아이니 반찬들

고수와 반찬들은 뷔페식으로 원하는 만큼 가져다 먹을 수 있다.

매콤한 것을 좋아하는 나는 고추절임(?)이 맛있었다.

 

다시 재방문할 의향있다.

 

이상 내돈내산 후기를 마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