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리뷰] 속초중앙시장 현태네 튀김 & 만석 닭강정

 

속초 중앙시장 현태네 튀김과 만석 닭강정 후기를 써 본다.

 

현태네 튀김

연락처] 033-637-1388
주소] 도로명: 강원 속초시 중앙로147번길 16
       지번: 강원 속초시 중앙동 471-4

후기] 줄이 긴 것으로 보아, 맛집으로 유명한 듯하다. 나는 개인적으로 보통이었다.

 

속초 중앙시장 현태네튀김

 

사람이 많아서 식당 내부를 찍기는 힘들었다. 테이블이 꽤 많이 있지만, 코로나의 영향인지 포장하기 위한 줄이 매우 길었다.

 

 

속초 중앙시장 현태네튀김

 

식당에서 먹고가면, 줄 서지 않고 더 빨리 주문할 수 있다.

 

 

속초 중앙시장 현태네튀김 메뉴
속초 중앙시장 현태네튀김

우리는 모듬튀김, 오징어순대, 명태식해를 시켰다. 

 

 

속초 중앙시장 현태네튀김 오징어순대, 모듬튀김

 

주문한 음식들이 맛은 있다. 그런데 긴 줄을 서서 먹을 정도인지는 모르겠는 것이 솔직한 후기다.

 

 

현태네 튀김 명태식해와 양념장

 

명태식해도 맛있었다. 함께한 막걸리 매니아님은 명태식해를 매우 좋아했다.

 

옥수수 막걸리와 한라봉 주스

옥수수 막걸리는 처음봐서 시켜봤는데, 고소하니 맛있었다.

막걸리 매니아인 함께 먹은 사람은 특색이 있으나 특별히 맛있는지는 모르겠다고 했다.

한라봉 주스는 진한 귤 맛이 났다. 아이들이 좋아했다.

 

 

만석닭강정

연락처] 1577-9042
주소] 도로명: 강원 속초시 중앙로147번길 16
        지번: 강원 속초시 중앙동 471-4

후기] 중앙시장 최고의 인기 점포가 아닌가 싶다. 늘 줄이 길지만, 금방 줄이 줄어드는 편이다.
       맛은 한 번쯤 먹어볼 만은 하나, 줄 서서 먹고 싶은 정도는 아니었다.

 

속초 중앙시장 만석 닭강정

만석 닭강정은 포장해서 숙소에서 먹었다. 포장에 구멍이 송송 뚫린 것이 특이했다.

옆면에 닭강정 보통맛과 핫끈한 맛이 구별되어 있다.

 

속초 중앙시장 만석 닭강정

 

뚜껑을 열면 큰 차이가 없어 보이나, 핫끈한 맛에 슬라이스 된 고추가 더 많아 보인다

 

속초 중앙시장 만석 닭강정

가게가 오픈하자마자 금방 만든 것임을 확인하고 사 왔는데, 닭강정이 매우 차가웠다. 

길어봤자 10분 거리였는데 닭강정이 너무 차가워서, 과연 오늘 만든 것인지 좀 의심스럽긴 했다.

 

기본적으로 닭고기를 튀긴 것은 맛있다.

개인적으론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었다. 워낙 한국은 치킨집들도 많고, 양념도 다양하게 나와서 이 닭강정이 특별히 더 맛있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다.

속초 중앙시장에 가면 사람들이 끊임없이 줄을 서 있는 곳이어서 꼭 사 먹고 와야 할 것 같은 기분이 들긴 하는데,  줄을 서서 먹고 싶은 정도는 아니다.

 

이상 내 돈 내산 후기를 마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