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리뷰] 속초 중앙시장 게싸다구 & 강원도 막걸리 술빵

속초 중앙시장 맛집 게싸다구 & 강원도 막걸리 술빵 후기를 남겨본다.

 

속초중앙시장 게싸다구

연락처] 033-631-2223
주소] 도로명: 강원 속초시 중앙시장로6길 14-1
        지번: 강원 속초시 중앙동 472-5복사우우편번호24832

특징] 가성비 갑이고 맛도 좋아서 강력 추천!

 

속초중앙시장에서 가장 줄이 긴 가게 중 하나가 아닐까 싶다.

매장 옆으로 난 계단으로 줄을 길게 서 있는 광경으로 자주 볼 수 있다.

 

속초중앙시장 게싸다구

 

속초중앙시장 게싸다구

 

주말 저녁시간에 방문했던 게싸다구 매장은 그야말로 인산인해.

옆으로 난 계단 3층까지 줄을 섰다. 너무 오래 걸릴 것 같아서 다른 곳으로 갈까 했지만, 이렇게 사람이 많이 몰리는 곳은 이유가 있겠지 싶어 줄을 섰다.

 

그런데 이 줄은 주문을 위한 줄이다. 즉 주문을 위한 줄인 것이다.

줄이 긴데도 30~40분 정도 지나니 주문을 할 수 있었다. 주문이 끝나면 30분 후에 음식을 가지러 오라고 번호표를 준다.

 

 

 

속초중앙시장 게싸다구

 

주문할 차례를 기다리면서 어떤 대게를 먹을지 행복한 고민을 할 수 있다.

크기에 따라 종류를 고를 수 있다.

 

속초중앙시장 게싸다구
속초중앙시장 게싸다구

포장해 온 대개 3마리와 볶음밥 3개.

대게 살이 알차게 차 있고 맛있다. 볶음밥은 꼭 추가하길 권한다. 대게도 맛있지만 볶음밥도 정말 맛있다. 

속초 중앙시장에 간다면 꼭 먹어보라고 추천하고 싶은 메뉴이다.

 

 

 

속초중앙시장 강원도 막걸리 술빵

운영시간] 평일: 10시부터 / 주말: 9시 30분부터 (매주 수요일 휴일)

특징] 막걸리 향이 나는 맛있는 빵이 먹어볼 만하다. 추천한다.

 

 

속초중앙시장 강원도막걸리빵

 

매장 주변으로 벌써 막걸리 향이 진동한다.

 

속초중앙시장 강원도막걸리빵

 

 

이 가게는 게싸다구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는데, 이곳도 줄이 길다.

게싸다구에서 주문을 한 뒤, 음식이 나오기까지 30분 동안 이곳에서 줄을 서서 빵을 한 덩이 샀다.

줄이 길어도 빵이 금방금방 나와서 대기 시간이 그리 길지 않았다.  

 

 

속초중앙시장 강원도막걸리빵

 

 

보통 서너 덩이씩 사가는 경우가 많았다.

주인장님께서 식어도 맛있다고 하시는데, 나는 아무래도 뜨끈한 빵을 뜯어먹는 것이 제일 맛있어서, 한 덩이만 샀다.

 

 

속초중앙시장 강원도막걸리빵

 

폭신하고 막걸리 향이 솔솔 나는 술빵 위에는 달큰하게 맛이 든 콩들이 박혀있다. 별미이다.

한 번쯤 맛보길 추천한다.

 

이상 내 돈 내산 속초중앙시장 개싸다구 & 강원도 막걸리술빵 후기를 마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