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리뷰] 금화왕돈까스 김포운양점

왕돈까스가 먹고 싶어서 찾아간 금화왕돈까스 김포운양점 후기를 남겨본다.

 

장점

-.양도 많고 맛도 좋다.
-.김포운양점의 경우 주차공간이 매우 넓어서 주차걱정이 없다.
-.식기가 위생적으로 관리되고 있다.
-.남은 음식을 싸갈 수 있게 빈용기와 비닐을 준비되어 있다.


단점

-. 없다.

 

연락처] (김포운양점) 0507-1357-3988

주소]

도로명: 경기 김포시 김포대로 1466-50
지번:   경기 김포시 운양동 1079

 

 

 

 

주말 점심시간이라 매장 내부에 사람이 많아서 매장모습을 찍기는 힘들었지만, 매장이 매우 넓다.

주차공간도 넓다.

 

주문 메뉴 외에 식기류, 물, 스프, 육수 등은 모두 셀프이다.

먹고 싶은 만큼 가져다 먹는 시스템이 마음에 들었다.

특히 추운 겨울에 따뜻한 육수는 식전 음료로 정말 마음에 들었다.

 

 

 

금화왕돈까스 이용방법

 

금화왕돈까스는 먼저 카운터에서 선주문/결제 후 음식을 서빙받을 수 있다.

이용방법대로 나머지 식기류와 추가 반찬은 셀프바를 이용하면 된다.

 

금화왕돈까스 메뉴

 

금화왕돈까스 메뉴

 

 

우리는 대왕돈까스, 모짜렐라 치즈롤까스, 눈꽃치즈 돈까스를 시켰다.

 

 

금화왕돈까스 모짜렐라 치즈롤까스

 

모짜렐라 치즈롤까스는 대왕돈까스에 비해 양은 적은 편이나, 안에 치즈가 꽉 차있다.

맛있다.

 

금화왕돈까스 눈꽃치즈 돈까스

 

눈꽃치즈 돈까스는 옛날돈까스 위에 눈꽃치즈를 뿌려준 것이다.

이것도 맛있다.

 

금화왕돈까스 대왕돈까스

 

옛날돈까스의 두배 크기로 나오는 것이 대왕돈까스 이다.

나는 그야말로 옛날 돈까스가 먹고 싶었기에 이 돈까스가 가장 마음에 들었다.

 

그러나 기본적으로 주문한 세 가지 모두 맛있었다.

이 매장은 청결, 친절함, 맛, 양, 모두 마음에 들었다. 

다시 갈 의향 100% 다.

 

이상 내돈내산 금화왕돈까스 후기를 마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