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리뷰] 바르다 김선생 김밥

김밥의 고급화를 겨냥한 듯 보이는 바르다 김선생 김밥을 사먹은 후기를 적어본다.

실제로 좋은 재료를 쓴다고 홍보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바르다 김선생 김밥 포장

 

포장부터 쿠킹호일로 둘둘 말아놓은 것과 다른, 신경쓴 포장이다.

바르다 김선생에서 내가 사온 김밥은 키토 새우튀김 김밥, 매운 제육 쌈 김밥, 매콤 장아찌 김밥, 크림치즈 호두 김밥 이다.

 

바르다 김선생 김밥

펼쳐놓고 보니 가지런히 먹음직 스럽다.

하나하나 먹어 본 후기를 써보겠다. 

 

 

바르다 김선생 키토 새우튀김 김밥

바르다 김선생 키토 새우튀김 김밥.

어떻게 하면 계란을 저렇게 가늘고 얇게 만들 수 있는지 신기했다.

밥이 없는 김밥이 과연 맛이 있을까? 싶었는데, 아삭한 새우튀김과 함께 꾸덕한 계란이 어우러져 맛있었다. 

건강과 맛, 두마리 토끼를 다 잡은 김밥이었다.

 

가격: 5,200원

특징: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김밥을 찾거나, 맛있는 키토 음식을 먹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

 

 

 

바른다 김선생 매운 제육 쌈 김밥

바르다 김선생 매운 제육 쌈 김밥.

제육 쌈 김밥은 정말 제육이 알차게 들어가 있었다.

맛은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제육이나 숯불향이 은은하게 난다. 맛있었다.

 

가격: 4,800원

특징: 모든 식사에 고기메뉴를 선호하고, 불맛을 더해진 제육볶음이 속재료로 들어간 김밥을 원하는 이에게 추천.

 

 

 

 

바르다 김선생 매콤 장아찌 김밥

 

바르다 김선생 매콤 장아찌 김밥.

겉보기에는 별로 특별할 것이 없어 보였지만, 가장 반전의 만족감을 주었던 메뉴였다.

감칠맛 나는 장아찌가 이렇게 김밥 재료로 잘 어울릴지는 몰랐다. 바르다 김선생 김밥메뉴 중 추천하고 싶은 메뉴다. 

 

가격: 4,000원

특징: 감칠맛 나는 매콤 장아찌가 오독오독 씹히는 김밥을 먹어보고 싶은 사람이나 새로운 메뉴에 도전해 보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 

 

 

 

바르다 김선생 크림치즈 호두 김밥

바르다 김선생 크림치즈 호두 김밥.

치즈가 들어간 김밥은 많이 먹어봤지만, 견과류까지 넣은 김밥은 처음이었다.

의외로 호두가 식감을 살려주어 치즈만 넣었을때의 아쉬움을 잡아주는 것 같았다.

맛있었으나 개인적으로 예상된 맛이라 다른 김밥에 비해 임팩트는 덜했다.

 

가격: 4,500원

특징: 고소한 크림치즈에 호두까지 들어갔으니, 고소한 김밥을 먹고싶은 사람들에게 추천.

 

 

 

바르다 김선생 김밥은 전반적으로 맛도 있고 깔끔하기도 해서, 다시 사먹을 것 같다.

손이 많이 가는 음식인 김밥을 다양한 속재료로 즐길 수 있으니, 우리는 돈만 준비하면 될 것 같다.

 

이상 내돈내산 바르다 김선생 후기 끝.

반응형